r e v i e w/broadcasting

꽃미남 라면가게 -tvN

쏭를레이 2012. 2. 29. 17:59



꽃미남 라면가게 +ㅇ+ !!!
난 이 드라마를 보면서 단 하루도 설레지 않은 날이 없었음.






처음에는 이청아가 나오는 드라마라고해서 보게됨.






'꽃미남 라면가게'


제목만 들어도 왠지 원작만화가 있을 것 같은 냄새가 팍팍 풍겨나오지 않은가?
원작만화가 있다고 인터넷에 뜬 기사를 보게되었고,
원래는 라면가게가 아니라, 빵가게였는데.
빵가게를 소재로한 드라마가 이미 나온 후라, 라면가게로 바꿨다는 기사도 보게되었음.
그러면서
이 드라마에 관심이 가게 된것임.









꽃미남 라면가게 언제시작하지 언제시작하지?
라면서 하루하루 시작하는 날만 기다리고기다리다가,
게임에 빠져있던 나는, 첫방은 본방으로보지 못했음 !!ㅋㅋㅋ

그러다 쉬는날 잉여잉여대면서 티비채널을 마구마구 돌리는데 재방이 하는게 아니겠음??






보자마자, 우와 재밌당 ♡





그 날 이후 꽃라면 본방사수 !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라면가게에 혼자 남아 소주한 병 마시면서 무지무지 슬퍼하는 양은비ㅜㅜ







드드드드드 +ㅇ+ !!!
나는 이 키스신을 잊을 수 없네 !!



나는,
두 달간, 양은비에 내가 빙의되었던 여자임.ㅋㅋ
이청아님을 보면서 대리만족했음.

으아, 정일우오빠야가 이렇게 멋진 사람인 줄 몰랐음 !
이 날 이후 정일우 팬대쪄여 크크키킼,캐;컄;ㅑ커ㅑ;ㅐ




 

 

사진출처 : tvN 꽃미남라면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