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Calli graphy

한글 캘리그라피

쏭를레이 2012. 3. 6. 12:26

로트링 아트펜 1.1mm


(어제, 닥치고 꽃미남밴드 하는 날이어서 드라마보면서 제목 쓰기 ㅋㅋ)

 


캘리그라피에 관심을 갖게된건 다이어리 꾸미기에 미쳐있던 20살 때.
캘리그라피가 뭔지는 몰랐지만 다이어리 꾸미기를 위해서 스티커를 미친 듯이
모았었다. (아직도 한 박스 가득 스티커상자가 집에 있다는ㅋㅋ)


손글씨 스티커가 너무 예뻐서 따라쓰는 연습을 엄청 많이 했었는데,
저런걸 캘리그라피라고 한다는걸 알았다.







로트링아트펜을 사고 싶었으나, 동네 문구점에선 팔지도 않았고
큰 서점을 나갈 수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주문 ㅋㅋ

몇미리를 사야할지 엄청 고민 끝에 한글은 1.1mm가 적당하다는 말에 바로 결제


오자마자 폭풍낙서 ㅋㅋㅋ

폭풍낙서의 흔적 ㅜ_ ㅜ